bull.kr 서비스 절차의 개발 및 운영 > bull8 | bull.kr report

서비스 절차의 개발 및 운영 > bul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ull8

서비스 절차의 개발 및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9:47

본문




Download : 서비스절차의개발과운영.hwp






설명

서비스절차의개발및운영,서비스,서비스절차,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서비스절차의개발과운영.hwp( 39 )


서비스 절차의 개발 및 운영


1. goal(목표)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질(Quality)의 설정

2. 서비스 절차(Procedure)의 개발

3. 직원 서비스 교육의 중요성 및 교육 방법

4. 직원의 서비스 수행 능력 조직화

5. 직원의 서비스 수행 평가




I. 서비스의 질(Service Quality) ƒ) 서비스의 특징 - Intangible Goods(무형의 제품)과 Tangible Goods(유형의 제품) - Inseparability of Service(비분리성 :분리하기가 어렵다. - Perishability of Service( 소멸성 ) ⇒ Service 상품이 저장 보관 불가능 „) 서비스 질(Quality)의 定義(정이) -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s(고객 만족) 고객이 기대한 서비스와 제공된 서비스와의 차이에 의해 고객 평가 - Moment of Truth:고객과 직원이 마주치는 서비스 접점 ⇒ MOT 관리는 직원 관리로부터 출발한다.&…(drop)

, , 1. 목표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질(Quality)의 설정, , 2. 서비스 절차(Procedure)의 개발, , 3. 직원 서비스 교육의 중요성 및 교육 방법, , 4. 직원의 서비스 수행 능력 조직화, , 5. 직원의 서비스 수행 평가, , , , FileSize : 32K , 서비스 절차의 개발 및 운영인문사회레포트 , 서비스절차의개발및운영 서비스 서비스절차
레포트/인문사회



서비스절차의개발과운영_hwp_01.gif 서비스절차의개발과운영_hwp_02.gif 서비스절차의개발과운영_hwp_03.gif 서비스절차의개발과운영_hwp_04.gif 서비스절차의개발과운영_hwp_05.gif 서비스절차의개발과운영_hwp_06.gif
순서



, , 1. 목표(goal)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질(Quality)의 설정, , 2. 서비스 절차(Procedure)의 개발, , 3. 직원 서비스 교육의 중요성 및 교육 방법, , 4. 직원의 서비스 수행 능력 조직화, , 5. 직원의 서비스 수행 평가, , , , 파일크기 : 32K








다.) ⇒ Service 상품이 제품화 되기 위해 고객과 직원이 함께 상호 작용 - Variability of Service( 다양성 : 다양한 변수 발생) ⇒ 한명의 직원이 생산한 서비스 품질이 다르다.
전체 6,7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ul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