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kr [소비자심리학] 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 > bull5 | bull.kr report

[소비자심리학] 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 > bul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ull5

[소비자심리학] 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6:49

본문




Download : 소비자심리학.hwp





■ 추론 방법
[소비자심리학] 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
소비자심리학-8306_01.gif 소비자심리학-8306_02_.gif 소비자심리학-8306_03_.gif 소비자심리학-8306_04_.gif list_blank_.png






/



Download : 소비자심리학.hwp( 32 )



설명
① 지각적 범주화(perceptual categorization)
다.
소비자가 외적 세계에 무수히 산재해 있는 정보 가운데 과연 어떤 것을 지각하고 어떻게 지각할 것인가를 파악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왜냐하면, 지각은 소비자 개개인의 개인적 特性뿐만 아니라, 정보 자체의 성격에 의해서도 많은 influence(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지각적 해석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순서
지각적 경계와 지각적 방어
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
② 지각적 추론(perceptual inference)


■ 추론적 신념
그리하여 동일한 정보를 가지고도 각각의 소비자들이 그 정보를 다르게 받아들이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게 되는데 지각적 해석은 지각적 범주화와 지각적 추론으로 나뉘어져 있다.
전체 6,6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ul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