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kr 뚜띠앤마케팅strategy,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ull2 | bull.kr report

뚜띠앤마케팅strategy,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ul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ull2

뚜띠앤마케팅strategy,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8:32

본문




Download :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뚜띠앤마케팅strategy,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뚜띠앤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DOODDI& Marketing Strategy
목 차
Ⅰ. 뚜띠앤 사업개요
Ⅱ. 상황分析(분석) (Situation Analysis)
Ⅳ. marketing 전략(strategy) (Marketing Strategy)

Ⅲ . 강점과 약점 인식(SWOT Analysis)
Ⅰ. 뚜띠앤 사업 개요
사업형태: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모델: 저가형 리필향수 + 테스트용 명품향수

대상분야: 향수

회사명: DDOODDI&

기업 로고:

기업 모토:향수의 생활화를 통한 향기로운
여성을 위한 회사

도메인: http://www.ddooddin.co.kr

1. 사업 내용 및 特性(특성)
2. 제품설명(explanation)
제품 상황 (구성)

1. 자체 제품
(현재 12종 향수 개발-시판화)

2.오리지널 명품 향수
(구찌, 안나수이, 샤넬 등 오리지널 명품 향수)

3. 휴대용 향수병
(소장...

DDOODDI& Marketing Strategy
목 차
Ⅰ. 뚜띠앤 사업개요
Ⅱ. 상황分析(분석) (Situation Analysis)
Ⅳ. marketing 전략(strategy) (Marketing Strategy)

Ⅲ . 강점과 약점 인식(SWOT Analysis)
Ⅰ. 뚜띠앤 사업 개요
사업형태: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모델: 저가형 리필향수 + 테스트용 명품향수

대상분야: 향수

회사명: DDOODDI&

기업 로고:

기업 모토:향수의 생활화를 통한 향기로운
여성을 위한 회사

도메인: http://www.ddooddin.co.kr

1. 사업 내용 및 特性(특성)
2. 제품설명(explanation)
제품 상황 (구성)

1. 자체 제품
(현재 12종 향수 개발-시판화)

2.오리지널 명품 향수
(구찌, 안나수이, 샤넬 등 오리지널 명품 향수)

3. 휴대용 향수병
(소장가치가 있는 향수병 약60여 개)
3. 가맹점 상황
입점 상황

-현재 서울 17곳, 전국 30곳 총판
타겟 매장

-중랑구 면목 홈에버 내 위치
Ⅱ. 상황 分析(분석)
1. 시장分析(분석)(1)
국내 향수시장 규모
[資料출처-뚜띠앤 홈페이지]
2003년 이후, 수입향수는 줄어들고 있으나 여전히 점유율이 70%육박
화장품 대비 향수 점유율
- 선진국의 경우 20% 선인데 비해 한국은 아직 4% 전후
수입향수의 높은 시advantage유율, 향수 구매율이 저조한 한국
하지만, 선진국으로 향하는 한국 향수 시장의 성장 가능성 예측
1.시장分析(분석)(2)
총판 대리점 정리(整理) , 전문점 활성화 박차
향수업체들이 기존 대형 총판을 선호하던 예전과 달리 타성에 젖어
영업 활동에 비적극적인 총판을 정리(整理) , 신규대리점 선호하는 추세
-전문점 밀착영업에 초점
-본사 판촉의 정확한 전달과 소비자 판촉활성화


‘브랜드 스위치 현상’에 재고가중 drawback(걸점)…(skip)



순서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뚜띠앤마케팅strategy,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뚜띠앤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5 )










다.
전체 6,5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ul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