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요령및 기업별,직종별 면접족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9:14
본문
Download : 면접요령및 기업별,직종별 면접족보.hwp
이 책은 아무리 날카로운 질문을 받아도 조금도 긴장하지 않고, 자신만의 주무기로 공격할 수 있는 비법을 說明(설명) 해놓았다. 아직 그 회사에 상대하여 잘 모르는 데다가, future(미래)에 상대하여 이야기해야 하기 때문일것이다 …(skip)
면접요령및 기업별,직종별 면접족보
면접요령,기업별,직종별,면접족보,취업자료,전문자료
Download : 면접요령및 기업별,직종별 면접족보.hwp( 27 )
다. 그러니 취직 희망자는 무턱대고 100개의 질문과 100개의 대답을 외워야 한다. 진리는 언제나 간단한 법이니까 말이다. 그 비법이 무엇일까?
면접에서는 두 가지 대답만 하면 충분하다. , 면접요령및 기업별,직종별 면접족보취업자료전문자료 , 면접요령 기업별 직종별 면접족보
설명
면접요령및 기업별,직종별 면접족보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그러면 면접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두 가지 대답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자기紹介와 지원동기다. 그러면서도 가장 중요한 자기 紹介와 지원동기에 상대하여는 인사치레 정도밖에 취급하지 않았다.
순서
면접요령및 기업별,직종별 면접족보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참으로 간단하다. 만약에 지원동기를 만들어내기가 어렵다면, 자기紹介라도 온힘을 기울이자. 사실 지원동기는 자기紹介보다 훨씬 어려워서, 쉽게 만들 수 없는 법이다.
그렇다면 해답은 간단하지 않은가?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 면접 책들을 쓰레기통에 쑤셔박고, 새로운 방법에 눈길을 돌리는 것이다. 면접관이 듣고 싶어하는 대답은 이 두 가지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지 않을까? 이전의 면접 관련 책들은 한꺼번에 너무나 많은 것을 담으려고 했다. 그래서 수많은 질문과 대답을 닥치는 대로 나열해놓은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면접관이 가장 알고 싶은 것은 자기紹介와 지원동기다.
아니, 그렇게 간단하다니! 그렇다.
그러나 밤을 새워가면서 그것을 외우느라 고생했는데도, 예상문제집에 나와 있지 않은 101번째 질문으로 들어가면 대부분의 지원자들은 꼼짝도 못하고 두 손 두 발을 다 들어야 했다. 더구나 두 가지 가운데 한 가지만 제대로 말할 수 있으면 당신은 최고 점수를 받고 합격할 것이다. 게다가 본질조차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다.
전문자료/취업자료






면접에서 해야 할 말은 단 두 가지뿐이다!
지금까지 나온 면접에 관한 책들은 왜 실전에서 통하지 않을까?
대부분의 면접 책들은 `이런 질문을 받으면 이런 식으로 대답하라`고 쓰여 있다 100개의 예상질문이 있으면 100개의 대답이 적혀 있는 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