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ommerce(T-커머스)의개념(槪念),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및展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4:33
본문
Download : T-Commerce(T-커머스)의개념,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및전망.hwp
Download : T-Commerce(T-커머스)의개념,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및전망.hwp( 50 )
설명
T-Commerce(T-커머스)의개념(槪念),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및展望
%EC%9D%98%EA%B0%9C%EB%85%90,%ED%8A%B9%EC%A7%95,%EC%84%9C%EB%B9%84%EC%8A%A4%EB%B2%94%EC%9C%84%EC%99%80%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B%8F%99%ED%96%A5%EB%B0%8F%EC%A0%84%EB%A7%9D_hwp_01.gif)
%EC%9D%98%EA%B0%9C%EB%85%90,%ED%8A%B9%EC%A7%95,%EC%84%9C%EB%B9%84%EC%8A%A4%EB%B2%94%EC%9C%84%EC%99%80%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B%8F%99%ED%96%A5%EB%B0%8F%EC%A0%84%EB%A7%9D_hwp_02.gif)
%EC%9D%98%EA%B0%9C%EB%85%90,%ED%8A%B9%EC%A7%95,%EC%84%9C%EB%B9%84%EC%8A%A4%EB%B2%94%EC%9C%84%EC%99%80%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B%8F%99%ED%96%A5%EB%B0%8F%EC%A0%84%EB%A7%9D_hwp_03.gif)
%EC%9D%98%EA%B0%9C%EB%85%90,%ED%8A%B9%EC%A7%95,%EC%84%9C%EB%B9%84%EC%8A%A4%EB%B2%94%EC%9C%84%EC%99%80%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B%8F%99%ED%96%A5%EB%B0%8F%EC%A0%84%EB%A7%9D_hwp_04.gif)
%EC%9D%98%EA%B0%9C%EB%85%90,%ED%8A%B9%EC%A7%95,%EC%84%9C%EB%B9%84%EC%8A%A4%EB%B2%94%EC%9C%84%EC%99%80%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B%8F%99%ED%96%A5%EB%B0%8F%EC%A0%84%EB%A7%9D_hwp_05.gif)
%EC%9D%98%EA%B0%9C%EB%85%90,%ED%8A%B9%EC%A7%95,%EC%84%9C%EB%B9%84%EC%8A%A4%EB%B2%94%EC%9C%84%EC%99%80%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B%8F%99%ED%96%A5%EB%B0%8F%EC%A0%84%EB%A7%9D_hwp_06.gif)
T-Commerce(T-커머스)의개념(槪念),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및展望
순서
T-Commerce(T-커머스)의개념,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및전망T-Commerce(T-커머스)의개념,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및전망 , T-Commerce(T-커머스)의개념,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및전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I. T-Commerce(T-커머스)
1. T-Commerce의 개요
T-Commerce는 Television Commerce의 준말이며 E-Commerce 기술과 interactive TV의 융합이라고 할 수 있다 결국 T-Commerce는 TV 시청자를 장래의 수익을 위한 고객으로 삼는다. 따라서 T-Commerce는 충동적인 구매를 야기할 가능성이 높다. 그 어느 시장보다도 규모가 큰 상거래 창구이자 커뮤니케이션 장이기도 하다. 따라서 긍정적인 측면의 시장잠재력 만큼이나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상존하는 영역이라고 할 수 있다
3. T- Commerce 서비스(범위)
1) 쇼핑 (Shopping)
먼저 가상 쇼핑몰을 통한 쇼핑은 가상채…(skip)
T-Commerce(T-커머스)의개념(槪念),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및展望
레포트/경영경제
다.
T-Commerce는 단순하게 보면 단말을 TV로 한 E-Commerce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E-Commerce나 M-Commerce와는 기술, 이용 행태, 이용 환경 등에서 많은 차이를 가지고 있다
2. T-Commerce의 property(특성)
T-Commerce의 property(특성)은 단말이 TV라는 데에서 찾아야 한다. 뿐만 아니라 TV는 가장 친숙하고 보급이 많이 되어 있으며 무방비상태로 노출되는 성격의 미디어인 것이다.
그리고 아직까지 개인화되지 않는 단지 시간대상으로 개인시청환경이 주어지는 불특정 다수가 접하게 되는 미디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