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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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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0 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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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스타벅스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렇다면?
커피숍에 가자
SWOT 분석
環境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협
약점
기회
위협
1. 소비자의 높은 신뢰와 만족
2. 우수한 인사관리
3. 프랜차이즈가 아닌 직영체제
4. 브랜드 파워
5. 오감marketing
1. 낮은 진입 장벽
2. 다수의 경쟁자와 대체재
3. 커피시장의 성장세 둔화
4. 원재료의 공급 불안
가격 변동 위험
1. 공격적인 해외 진출
2. 커피 품질에 대한 욕구 증가
3. 고급 커피 시장의 성장 가능성
(특히 아시아 시장)
4. 새로운 수익 분야 개발
1.직영 체제에 의한 거대 자본
2.외국文化(문화)에 대한 거부감
3.커피文化(문화)에 대한 차이
4.과도한 확장으로 인한
기업 이미지 위험
기술 / 環境분석
기존 커피와 다른 고급커피로 승부
테이크아웃 커피
높은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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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STARBUCKS의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우리는 文化(문화)를 판다
선정이유
環境분석
STP 분석
MARKETING MIX
오감 marketing
향후 기업전략(strategy)
AZENDA
01
02
03
04
05
06
COMPANY
스타벅스의 브랜드 가치
국내 매출내역
環境분석
현재 고급커피시장 점유율 30% 차지
COMPETITOR
COFFEE BEAN
HOLLYS COFFEE
기존의 지역 기반 소규모 커피 전문점, 고급 레스토랑, P&G, NESTLE 등과 같은 대규모 유통망 보유업체
POTENTIAL COMPETITOR
環境분석
CUSTOMER
성장성
TIME
TIME
PROFIT
SALES AND PROFITS
LOSES-
INVESTMENT
PRODUCT DEVLOPMENT
INTRODUCTION
GROWTH
MATURITY
DECLINE
현 우리나라의 커피시장
環境분석
CUSTOMER
소비자의 NEEDS
보다 좋은 커피를 보다 좋은 분위기에서 커피의 신비로움과 로맨스를 커피숍에서 직접 느끼고 싶어함.

環境분석
귀찮은데…
‘커피를 마시고 싶다.






순서


스타벅스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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