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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의점유율 제고를위한 전술대책,뚜레쥬르마케팅전술,뚜레쥬르전술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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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8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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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Tous les Jours

-베이커리 업계 2위,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戰略) measure(방안)
_SLIDE_2_

INDEX
문제제기
ZMET 인터뷰
결과analysis_ 공유定義(정의) 도를 중심으로
전략(戰略) measure(방안) _ 기존 전략(戰略) 과 앞으로의 전략(戰略) measure(방안) 제시
INDEX
ZMET 인터뷰
문제제기
결과analysis
전략(戰略) measure(방안)
_SLIDE_3_
`베이커리 업계 내,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의 점유율`

전체의 ¼ 차지
브랜드 평가지수(BSTI, BrandStock Top Index)
-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에서 시행

문제제기 : 주제 선정 동기(1)
업계1위 파리바게뜨에 비해 한참 뒤쳐지는 뚜레쥬르

INDEX
ZMET 인터뷰
문제제기
결과analysis
전략(戰略) measure(방안)
_SLIDE_4_

.
베이커리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key point(핵심) 니즈는 바로 ‘맛’

그런데

맛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잘 충족시킬 수 있음에도
뚜레쥬르가 업계 2위에 머물러 있는 이유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잠재적인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ZMET인터뷰를 통한
소비자들의 잠재적인 니즈 파악”

INDEX
ZMET 인터뷰
문제제기
결과analysis
전략(戰略) measure(방안)

문제제기 : 주제 선정 동기(1)
data(資料)출처 : 다음 아고라
_SLIDE_5_
베이커리 업계 주요 Target Consumer - 20. 30대 여성
20 30대 여성 가운데, interviewer들이 보다 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20대를 대상으로 인터뷰 진행

표본크기 → 20대 여성 중 14명을 선정
ZMET 인터뷰를 위한 질문

뚜레쥬르에 국한되지 않는, ‘베이커리’ 전체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목적을 고려
“어떤 상황에서 빵을 먹으며, 먹을 때 어떤 느낌이 드는가”를 주요 질문으로 ‘베이커리’에 관련된 소비자의 잠재적 은유 파악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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