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홈쇼핑,홈쇼핑산업分析,NS홈쇼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3:10
본문
Download : 농수산홈쇼핑,홈쇼핑산업분석,NS홈쇼핑.pptx
농수산홈쇼핑,홈쇼핑산업,NS홈쇼핑,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NS 농수산 홈쇼핑
_SLIDE_2_
들어가며
현재 홈쇼핑 산업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마치며
목차
회사명 : ㈜ 농수산 홈쇼핑
창립일 : 2001년 5월 7일
세계 최초의 식품 전문 홈쇼핑 회사
‘건강한 먹거리에서 건강한 생활까지’
_SLIDE_3_
1.1 들어가며
우리의 의문 HOW
1 / 13
식품 유통이 가지는 태생적 한계인 품질 관리를 어떻게 극복
NS 홈쇼핑 SWOTanalysis(분석)
NS 홈쇼핑의 강점analysis(분석) - 서비스 접점 삼각 구조
식품유통업체로써 가지는 조직내 약점
기회와 위협요인
-어떤문제에 대비하고 어떤 계획을 수립해야 할까
_SLIDE_4_
현재 홈쇼핑 산업 analysis(분석)
현재 홈쇼핑 산업 analysis(분석)
2 / 13
국내 홈쇼핑 산업은 향후 3년간 15.5% 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
장기적으로도 유통 업종 mean(평균) 성장률인 5~7%보다 높은 성장률을 유지
기존고객
각 회사들의 치열한 경쟁을 통한 경쟁력 확보로열티강화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change(변화)
홈쇼핑 = core 유통 채널로의 자리매김할 것
_SLIDE_5_
SWOT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3/ 13
S
W
-체계적인 식품 관리 & 유통 시스템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
-우수한 기업 文化
-품질 관리에 대한 어려움
-애플리케이션의 부재
O
T
-New media의 성장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
-해외 진출 시장의 文化적 차이
-영업이익 감소를 유발하는 외부 요인
-한미 FTA
_SLIDE_6_
STRENGTH
1. Strength
4 / 13
서비스 조직
① 조직 文化
② 권한 위임
-One Stop Service
③체계적인 유통관리
2) 현장 종업원
①교육
②복지
3) 고객
①태도 :
-편의성추구 고객
②공동생산
-고객참여프로그램(program])
서비스 전달
1. 배송 시스템
2. 고객 클레임 처리
(Service Recovery)…(skip)
순서
설명
농수산홈쇼핑,홈쇼핑산업分析,NS홈쇼핑
농수산홈쇼핑,홈쇼핑산업分析,NS홈쇼핑
Download : 농수산홈쇼핑,홈쇼핑산업분석,NS홈쇼핑.pptx( 73 )
레포트/경영경제
농수산홈쇼핑,홈쇼핑산업분석,NS홈쇼핑 , 농수산홈쇼핑,홈쇼핑산업분석,NS홈쇼핑경영경제레포트 , 농수산홈쇼핑 홈쇼핑산업 NS홈쇼핑
다.